수강정정 기간 여석 조정 프로세스 안내 > 공지사항

menu_tlt_mo_01.jpg

공지사항

수강정정 기간 여석 조정 프로세스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3-16 13:48 조회12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수강정정 기간 여석 조정 프로세스 안내
2020학년도 1학기에 한하여 기존의 수강신청 여석 조정 프로세스를 아래와 같이 변경하오니 학생 여러분께서는 반드시 확인하시어 수강정정 기간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2020학년도 1학기 수강 여석 조정 프로세스
① 수강인원 초과로 수강신청 불가
 
② 해당 학생이 담당 교원에게 첨부된 수강정정 신청서를 메일로 제출
(문자나 전화 신청 불가 / 메일주소는 교과목 수업 계획서를 참고 /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각 교과목 수업담당자에게 문의)
 
③ 담당 교원이 메일 확인 후 수강요청 사유가 정당할 경우 인정
 
④ 수업 담당자가 메일을 받은 당일 16시까지 강제 수강신청 후 학생에게 문자 안내
(수강요청 사유가 인정되지 않을 경우 별도의 문자안내가 없음)
 
이번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최소한의 접촉도 피하기 위한 조치이오니 학생 여러분의 많은 이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교양 교과목 수업 담당자 : 안성현 054-760-1261
☎전공 교과목 수업 담당자 : 김동욱 054-760-1014
 
 
2020.3.16.
교무처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