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생(신․편입생, 대학원생 포함) 비대면(온라인) 수업 안내 > 공지사항

menu_tlt_mo_01.jpg

공지사항

재학생(신․편입생, 대학원생 포함) 비대면(온라인) 수업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3-16 13:12 조회3,071회 댓글0건

본문

코로나19 감염증 대응을 위해 교육부의 집합수업 지양 권고에 따라 개강 후 2주간(3. 16. ∼ 3 .27.) 비대면(온라인) 수업을 실시합니다.
최초, 구글 클래스룸(G-suite)과 학교 시스템을 연동하여 진행하고자 하였으나 학생 이메일 계정 일괄 개설 시 개인정보보호법에 위배되어, 교내 시스템인 홈페이지(위덕커뮤니티)를 이용하여 진행하고자 합니다.
차후에는 각 학생에게 개인정보(이메일 계정)취득동의서를 받아 G-suite를 운용하여 더 나은 비대면(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1~2주차(3.16. ~ 3. 27.) : 위덕대학교 홈페이지(위덕커뮤니티)를 활용하여 과제물 제출을 통한 온라인 수업 (등교하지 않음)
 
교수자가 등록한 강의자료 학습 및 과제물 제출
 
교수자가 작성한 과제물 환류(피드백) 확인
위덕커뮤니티 내 ‘비대면수업자료실’ 시스템 오픈
 - 3.16.(월) 오전 9시
 
■ 과제물 제출 기간
 - 1주차 3. 16. ~ 3. 27.
 - 2주차 3. 23. ~ 4. 3.
 
■ 매뉴얼은 첨부파일 확인
 
■ 해당 과목 과제물은 교수자가 등록한 강의
    자료 내의 전자 메일로 송부
■ 환류 확인 및 출결 확인 기간
 - 1주차 3. 16. ~ 4. 3.
 - 2주차 3. 23. ~ 4. 10.
 
■ 학생이 과제를 송부한 메일로 환류 확인
 
■ 전자출결시스템에 출결사항 확인
 
• 비대면(온라인) 수업 진행 방법은 매뉴얼 확인 후 진행
• 비대면(온라인) 수업 강의 자료는 동시 접속 시 서버 트래픽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되도록 본인의 수강 시간에 다운로드 받아
  학습하기 바라며, 부득이한 경우 야간 또는 주말을 이용하여 다운로드 받아 학습해도 무방함 (강의 자료가 업로드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실험실습 교과목)는 대면수업(3월 30일)이후 보강 실시 예정)
• 출결처리는 과제 제출자에 한하여 출석으로 처리
 
향후 확산 추이와 교육부 지침에 따라 학사일정에 변경이 발생할 경우 추가공지를 할 예정이며,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조치이오니 많은 이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2020. 3. 12.
교무처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